광고

천안시산림조합, 최첨단 임산물 물류센터 건립한다

새로운 물류센터 건립을 위한 2만 1천여 평 부지 매입 완료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22/08/23 [18:00]

천안시산림조합, 최첨단 임산물 물류센터 건립한다

새로운 물류센터 건립을 위한 2만 1천여 평 부지 매입 완료

윤광희 기자 | 입력 : 2022/08/23 [18:00]

 

 

천안시산림조합(조합장 유병갑)은 시민과 조합원이 함께 할 수 있는 최첨단 임산물 물류센터 건립을 위해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일원에 21천여 평 부지 구입을 완료했다.

 

조합은 이번 부지 매입이 조합의 미래도약을 위한 첫걸음이 될 것이며, 장기간 진행해야 하는 큰 사업인 만큼 단계적 계획을 세우고 성실하게 실행해 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최첨단 임산물 물류센터는 산주와 조합원의 소득향상과 임산물 직거래를 통한 판매의 필요성, 시민과 조합원이 함께하는 공간 마련을 위해 시작되었다. 따라서 최첨단 시설 설치를 통한 임산물 소득의 안정성 확보 임산물 유통구조 개선 숲 체험을 통한 인성교육 시민과 조합원의 휴식 공간 제공 임업단체 네트워크 구성 전문 임업인 육성을 위한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천안시산림조합 유병갑 조합장

 

유병갑 조합장은 확보한 21천여 평 부지에 최첨단 물류센터를 포함한 복합 문화공간을 만들 계획이며, 천안시 도심 한가운데에 산림 공간을 만들어 1365일 숲 속에서 차도 마시고 나무도 살 수 있으며, 아이들이 뛰어놀고 시민들이 와서 편하게 숲을 즐길 수 있는 산림문화 공간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유 조합장은 최첨단유통센터 건립을 통해 조합의 자립 기반이 확고히 다져진다면, 조합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조직으로 거듭날 수 있고, 나아가 조합원의 소득증대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