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2022 충청남도 전국실용무용대회 성료!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2/09/01 [09:24]

2022 충청남도 전국실용무용대회 성료!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2/09/01 [09:24]

전체 대상, 한보아 선수(로빈벨리댄스 소속) 고등부 도지사 상 영예

단체 1, 코리아윈윈주니어코리아윈윈벨리댄스 소속

 

 

()국제실용무용협회가 주최하고 코리아윈윈벨리댄스가 주관하는 2022 충청남도 전국실용무용대회가 지난 828일 소노벨천안 리조트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대회는 전국의 343팀의 참가팀과 1,000여 명이 행사에 참여하여 실용댄스 부문에 K-POP, 코레오그래피, 스트릿댄스 등과 벨리댄스 부문으로 오리엔탈, 포크롤릭, 퓨전으로 유치부 부터 60세 이상 성인부까지 모든 연령이 참가 참가했으며, 또한 아카데미부터 프로부까지 레벨을 나뉘어 경연을 펼쳤다.

 

 

김우정 ()국제실용무용지도자연합회 회장은 국민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향상을 도모하며 선의의 경쟁과 화합을 통해 실용 무용인들의 축제의 장을 마련하는데 의의를 둔다특히 선수발굴 육성 및 지원을 통해 실용무용 발전에 이바지하고 국민들의 체력향상 및 국제문화 교류의 기틀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대회개최 취지를 밝혔다.

 

 

한편 이날 수상은 충남도지사상 충남도의회의장상 천안시장상 천안시의회의장상 국회의원상 충남문화재단상 충청남도자원봉사센터장 상 등을 시상 했으며, 전국의 35명의 심사위원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전체 대상에는 로빈벨리댄스 소속 프로 고등부 한보아 선수가 충남도지사 상을 수상했다.

 

 

또한 단체 1위는 코리아윈윈주니어(코리아윈윈벨리댄스 소속/종목 오리엔탈준프로중등부단체)팀이, 단체 2위는 라비아그룹(한국라비아벨리댄스협회 소속/종목 포크롤릭준프로성인부단체)팀이, 단체 3위는 뮤즈케이(뮤즈케이실용무용협회 소속/종목 퓨전프로고등부단체) 등이 각각 차지했다.

 

개인전 2위는 백송 (벨라댄스스튜디오 소속/종목 오리엔탈프로성인부A)이 3위는 백서현 (이스마한댄스컴퍼니 소속/종목 퓨전프로중등부)양이 각각 수상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