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천안서여중, 아름인 금융교육 실시

금융 빙고로 한걸음 더!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22/09/02 [11:28]

천안서여중, 아름인 금융교육 실시

금융 빙고로 한걸음 더!

황은주 기자 | 입력 : 2022/09/02 [11:28]

 


천안서여자중학교
(교장 김수동)은 지난 91일 금융감독원 주최로 11교 금융교육을 1학년 학생 대상으로 실시했다.

 

11교란 금융회사와 학교가 맺은 교육협약의 일환으로 방문교육과 체험교육을 통해 학생들에게 금융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제고하고, 건전한 금융생활 태도를 함양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11교 금육교육 결연을 맺은 신한카드는 학생들이 실생활에 꼭 필요한 금융상식을 쌓을 수 있도록 디지털 기술, 핀테크, 마이데이터 등에 대해 설명하고, 금융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특히 금융교육을 통해 습득한 내용에 대해 간단한 빙고를 풀고 상품을 나누어 주었던 금융 빙고 시간은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도를 높이는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김현숙 교사는 이번 11교 금융교육을 통해 미래 세대의 주역인 학생들이 건전한 금융지식을 쌓고 금융에 흥미를 느낄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올바른 금융 지식을 위해 교육을 포함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안서여자중학교는‘2022 금융교육 이끎학교로 선정되어 11교 금융교육, 금융 뮤지컬 관람, 금융기관 체험학습 등 다양한 금융교육 프로그램을 계획·운영함으로써 학생들의 올바른 금융 습관 형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