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김태흠 지사, 현대차그룹 드라이빙 센터 개관식 참석

7일 태안 현대차그룹 주행 체험 센터 개관 축하

박소빈 기자 | 기사입력 2022/09/07 [15:25]

김태흠 지사, 현대차그룹 드라이빙 센터 개관식 참석

7일 태안 현대차그룹 주행 체험 센터 개관 축하

박소빈 기자 | 입력 : 2022/09/07 [15:25]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7일 태안군 남면에 있는 한국테크노링*주행시험장에서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성일종 국회의원, 가세로 태안군수, 조현범 한국앤컴퍼니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현대자동차그룹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Hyundai Motor Group Driving Experience Center) 개관식에 참석해 개관을 축하했다.

*한국테크노링: 한국타이어 전문가 테스트 트랙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현대차그룹이 차량 및 브랜드 체험 강화를 위해 한국타이어 주행시험장 내 구축한 주행 체험 시설로, 주행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부터 가족 단위 방문객이 즐길 수 있는 전시·체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김 지사는 정주영 선대 회장님의 위대한 도전으로 서산 간척지가 만들어졌고 우리는 지금 그 변화와 기회의 땅 위에 서 있다라면서 도는 현대차그룹이 신성장 분야로 집중 육성하는 자율주행, 로보틱스, 도심항공교통(UAM)과 같은 미래사업 영역에서의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 지사는 아산에 차량용 반도체 종합지원센터와 자율주행 종합 시험대(테스트베드), 차량용 융합 반도체 혁신 생태계를 구축해 미래차 산업을 지원하고 서산·태안에 한국형 도심항공교통(K-UAM) 실증 기반 생태계를 조성해 현대차그룹의 2028년 상용화 목표를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