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주교육지원청, 대진시스템 이동배 대표 학생용가구 무상 지원

대진시스템 이동배,㈜덕운 장학생 4가정에 학생용가구 무상 제작 지원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22/09/21 [10:30]

공주교육지원청, 대진시스템 이동배 대표 학생용가구 무상 지원

대진시스템 이동배,㈜덕운 장학생 4가정에 학생용가구 무상 제작 지원

황은주 기자 | 입력 : 2022/09/21 [10:30]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
(교육장 류동훈)은 대진시스템 이동배 대표가 2022학년도 덕운 장학생 4가정에 학생 공부에 필요한 학생용가구를 제작하여 무상 지원했다고 밝혔다.

 

유재훈 대표는 202131,200만원 기탁을 시작으로 2022학년도에도 같은 금액을 기탁하였다. 나눔명문기업(충남4, 공주1) 덕운은 관내 초특수학교 학생 10명을 선정하여 매달 10만원을 장학생들에게 1년 동안 지원한다.

 

이동배 대표는 이렇게 뜻깊은 일에 작은 힘이 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유재훈 대표의 장학금 지원 소식을 듣고 학생들에게 작은 보탬이라도 되고 싶었고 학부모님들의 동의를 얻어 학생 공부를 위해 꼭 필요한 가구를 지원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좋은 일에 같이 동참해 준 우리 대진시스템 직원 여러분들께도 정말 감사하다. 직원들이 정말 기쁘게 일했고 다같이 보람있었다.”고 밝혔다.

 

유재훈 대표이사는 우리 덕운 장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책상, 책꽂이, 의자, 선반 등을 무상 제작하여 지원을 해주신 대진시스템 이동배 대표님과 직원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류동훈 교육장은 학생 공부에 꼭 필요한 가구등을 학생 키와 가정에 맞게 맞춤제작해 주셔서 학생들이 공부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도움을 받은 학생들을 대신해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달하며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은 아이들이 최선의 환경에서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