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제6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정기시험 응시 성료

2024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ITQ 아래한글 제3회

박소빈 기자 | 기사입력 2024/03/12 [17:43]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제6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정기시험 응시 성료

2024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ITQ 아래한글 제3회

박소빈 기자 | 입력 : 2024/03/12 [17:43]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는 역사의식함양을 위한 한국사능력검정반과 한글문서작성 기술 습득을 위한 ITQ 자격증반을 운영하였다.

 

이번 한국사능력검정반은 단순한 한국사 이론교육에서 끝난 것이 아니라 제 69회 한국사능력검정에 도전하였으며 아래한글 기술 습득을 통해 제3회 아래한글 정기시험을 응시하여 자격증 취득의 도전을 통해 성취감과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

 

한국사능력검정반 참여청소년은 역사수업에 참여하며 올바른 역사의식을 갖게 되었으며 올바른 역사관을 지녀야겠다고 생각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좋은 성과를 내고싶다라고 밝혔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배정수 관장은 겨울방학을 활용하여 전문적인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역량을 키우고 개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여성가족부와 아산시가 함께 추진하는 국가정책사업으로 참여 청소년에게 보충학습, 교과학습, 전문체험활동, 진로탐색, 급식 및 심리검사 등의 생활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는 현재 중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2024년 신입생을 추가 모집하고 있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방과후아카데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martyouth.or.kr) 및 문의 전화(539-6644~6)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