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서산시, 무더위 식힐 여가 활동 공간 개장 ‘D-3’

야외 물놀이장과 여름 테마파크, 20일부터 8월 25일까지 개장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 월요일과 우천 시 휴장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4/07/17 [17:16]

서산시, 무더위 식힐 여가 활동 공간 개장 ‘D-3’

야외 물놀이장과 여름 테마파크, 20일부터 8월 25일까지 개장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 월요일과 우천 시 휴장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4/07/17 [17:16]

 

충남 서산시가 한여름 본격적인 무더위를 식혀줄 시민의 여가 활동 공간인 야외 물놀이장과 여름 테마파크를 20일 개장한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야외 물놀이장은 서산종합운동장 일원에서여름 테마파크는 성연면 왕정리 687번지 일원에서 7월 20일부터 8월 2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시는 야외 물놀이장 이용객의 휴게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몽골 텐트 34개 동을 설치했으며운영기간 돗자리와 모자를 무료로 대여할 방침이다.

 

특히 주말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물총놀이 행사를 운영해 또래 이웃가족 간 신나는 추억을 제공할 계획이다.

 

올해 2회째 개최되는 여름 테마파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전반오후반으로 1일 2회 운영되며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시설점검을 위한 휴식 시간을 갖는다.

 

여름 테마파크에는 어린이를 위한 키즈존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유수 풀조립식 수영장워터 봅슬레이에어 슬라이드 등이 운영된다.

 

야외 물놀이장과 여름 테마파크 입장료는 무료이며 여름 테마파크 풀장 이용 요금은 어린이는 무료청소년/성인은 2천 원이며워터 봅슬레이는 나이와 상관없이 2천 원이다.

 

야외 물놀이장과 여름 테마파크는 매주 월요일과 비가 오는 경우 휴장한다.

 

시는 운영 기간 매일 수질검사와 시설 안전 점검을 진행하는 한편안전 자격증을 소지한 안전요원을 곳곳에 배치해 안전한 물놀이 환경을 조성할 방침이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지난해보다 더 새롭고 안전한 물놀이 환경을 제공해 시민의 여가 생활 공간 수요에 답하고자 한다며 야외 물놀이장과 여름 테마파크에서 여름철 무더위를 식히고 가족 간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7월 15일 개장에 약 한 달 동안 운영된 야외 물놀이장과 여름 테마파크는 총 6만여 명이 다녀가 큰 호응을 얻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