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나눔문화 실천을 위한 명절(추석)대비 장보는날 행사 실시

양승선 기자 | 기사입력 2013/09/10 [09:25]

나눔문화 실천을 위한 명절(추석)대비 장보는날 행사 실시

양승선 기자 | 입력 : 2013/09/10 [09:25]

▲     © 충남신문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학장 고진수)는 9일 직원들이 점심시간을 이용해 온양온천 전통시장을 방문하는 ‘전통시장 러브투어’ 행사를 진행했다.

아산캠퍼스는 지난 4일 온양온천 전통시장과 자매결연을 체결하고 나눔문화 실천과 서민경제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석명절을 대비하여 직원들이 온누리 상품권을 구입하여 전통시장에서 여러 가지 맛있는 음식을 맛보고, 생필품도 구입하고, 추석대비 제수용품을 둘러보는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했다.

또한 시장내 온궁휴양카페를 방문하여 직원들끼리 여유로운 점심식사도 즐기기도 했다.

온양온천시장 상인회에서는 현재 명절(추석)대비해 고객 유치를 위해 난타와 풍물놀이등을 통해 홍보에 힘쓰고 있으며 고객 편의를 위해 쇼핑카트 준비도 완비되어 있다고 한다.

고객들의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대한민국 온천대축제(10/16~20,5일간)등 다양한 문화프로그램 준비에도 힘쓰고 있다고 한다.

행사에 참여한 박명희대리는 “전통시장 장보기를 통해 지금까지 대형유통할인점에 포장되어 있는 규격화된 물건구입만을 이용하다 산지직송된 싱싱한 채소와 과일 및 흥정하는 즐거움때문에 앞으로 시장을 더욱 애용하는 계기가 될 거 같다”고 했다.

고진수 학장은 “전통시장 이용으로 지역 경제 활력 제고 및 앞으로도 교직원들과 장보기 운동을 적극 추진하여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