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성공하는 나만의 비즈니스 화법 만들기

충남경제진흥원, 1시간 125억 매출 장문정 쇼호스트 초빙 특강 실시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3/10/08 [07:33]

성공하는 나만의 비즈니스 화법 만들기

충남경제진흥원, 1시간 125억 매출 장문정 쇼호스트 초빙 특강 실시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3/10/08 [07:33]

비지니스 영업 능력이 부족한 도내 1인 창조기업 및 청년CEO, 시니어CEO 등 초기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들에 대한 맞춤형 창업역량 강화교육이 금일 오후2시부터 실시된다.  

충남경제진흥원(원장 고경호)에서 운영하고 있는 1인창조기업비지니스센터에서 주관하는 이번 교육은 충남북부상공회의소 6층 세미나실에서 실시되며 『고객을 낚아라. 그리고 감동시켜라』, 『팔지마라 사게하라』의 저자이자 대한민국 대표 쇼호스트인 장문정 스카이 T쇼핑 쇼호스트가 직접 강의한다.  

‘성공하는 나만의 비즈니스 화법 만들기’라는 주제로 약 3시간 동안 실시되는 이번 교육엔 1인창조기업, 청년CEO500프로젝트 참가자, 시니어CEO 맞춤형 창업지원사업 참가자 및 예비 창업자, 도내 대학생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장문정 쇼 호스트는 약 10여년간의 방송현장에서 느꼈던 생생한 경험과 이론을 바탕으로 이성소구, 감성소구 등 소구법을 이용해 성공하는 본인만의 세일즈 화법에 대한 기법을 교육 참석자들에게 그대로 전달할 예정이다.  

충남경제진흥원 고경호 원장은 "비지니스마케팅 스킬이 부족한 초기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들에게 현직 전문 쇼호스트를 초빙해 제품 또는 서비스의 특성이나 우위성을 고객에게 호소하는 다양한 설득의 방식을 전수함으로써 고객에게 판매 포인트를 강조하여 마음을 움직여 구매하도록 하는 비지니스 마케팅 역량 배양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경제진흥원에서는 현재 중앙정부 및 충남도로부터 창업관련 사업을 위수탁 받아 청년CEO500프로젝트, 시니어CEO 맞춤형창업지원사업, 1인창조비즈니스센터 운영, 창업보육센터 운영, 서바이벌 창업경진대회 진행 등 다양한 창업 프로그램을 운영중에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