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꿈과 끼를 키우는 쌍룡종합학습발표회 개최

쌍룡초, 2013 쌍룡종합학습발표회 개최

양승선 기자 | 기사입력 2013/11/18 [10:00]

꿈과 끼를 키우는 쌍룡종합학습발표회 개최

쌍룡초, 2013 쌍룡종합학습발표회 개최

양승선 기자 | 입력 : 2013/11/18 [10:00]

쌍룡초등학교(교장 김영조)는 지난 14일(금) 학부모와 내빈들을 모시고 다목적실에서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우고 한 해의 교육성과를 마무리 하는『2013 쌍룡 종합 학습발표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쌍룡 종합학습발표회는 지난 1년 동안 수업시간과 방과후학교 활동으로 익힌 재주와 끼를 작품전시와 예술공연, 영어페스티벌을 통해 한껏 펼칠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학생들의 미술작품과 교직원 및 학부모들의 약 30점 이상의 작품을 다목적실 입구에 전시하여 재주를 마음껏 펼치어 알차고 내실있게 전시하였고,

1학년 학생의 첫인사로 시작된 1부 순서 예술 공연은 그동안 수업시간에 배우고 익힌 노래와 춤, 그리고 악기 연주 등을 보여주어 부모님들의 감동을 자아냈고, 2부 순서인 영어페스티벌은 영어 연극, 노래, 챈트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1학년 학생은“1학년에 들어와서 처음으로 발표하여 많이 떨렸지만 나의 재주와 끼를 부모님과 선생님들 앞에서 마음껏 펼치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라고 발표 소감을 밝혔다.

이번 종합학습발표회를 통해서 쌍룡초 학생들 자신의 꿈과 끼를 더욱 발전시키고 학생들의 소질 계발 및 기회를 제공하여 긍지를 심어주었으며, 학생들이 예술을 사랑하는 태도를 기르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