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입장초, 책사고 이웃 돕는 사랑나눔 도서 바자회 열려

양승선 기자 | 기사입력 2014/04/18 [11:35]

입장초, 책사고 이웃 돕는 사랑나눔 도서 바자회 열려

양승선 기자 | 입력 : 2014/04/18 [11:35]

▲     © 편집부
입장초등학교(교장조오현)는 17~18일 까지 교내 도서 바자회를 개최한다. 입장초등학교 학부모회가 주관이 되어 학교 도서관에서 이루어지는 행사로 판매하는 도서는 시중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학생들을 위한 권장도서, 과학도서, 세계문화, 스티커북, 퍼즐, 위인전과 학부모를 위한 요리, 에세이, 신간소설 등 다양한 장르의 책들이 마련되었고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돕는 데 사용한다.

많은 학생들은 다양한 책을 직접 사는 것에 대해 즐거워했으며 도서관에 오는 것에 대해 조금 더 호기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학부모님들께서도 직접 오셔서 자녀와 함께 책을 사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에게 양서를 선정하여 판매함으로써 좋은 책에 대해 학교, 학생, 학부모님, 지역인사의 의식을 높이는 도서 바자회였다.

입장초등학교 학부모회장(양미숙)은 “학생들에게 좋은 책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며, 학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지역사회에도 좋은 일을 하게 되어 좋다. 학부모가다양한 활동을 통해 교육공동체가 더욱 끈끈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입장초 조 교장은 “학부모님들이 학생들에게 좋은 책을 소개하는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독서에 더욱 흥미를 가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