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주)명풍시스템 일자리 창출 ‘준비 끝’

냉난방기 유지보수로 사업 영역 확대

편집부 | 기사입력 2014/11/13 [19:13]

(주)명풍시스템 일자리 창출 ‘준비 끝’

냉난방기 유지보수로 사업 영역 확대

편집부 | 입력 : 2014/11/13 [19:13]
▲     © 편집부
예비 사회적 기업으로 냉난방기(시스템에어컨 포함) 세척 및 유지관리 전문회사인 (주)명풍시스템(대표 오창석)이 천안시 두정동(천안시 서북구 두정상가6길 9 올양빌딩4층 402호 Tel.041-579-0179))에 새로운 사무실을 마련하고 향후 사회적 기업으로 인증 받은 후의 일자리창출 역할을 제대로 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지난 5월 1일 봉명동에서 개소식을 한 후 6개월만에 사무실을 확장해 이전할 수 있었던 것은 오창석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의 노력의 결과인 만큼 향후 (주)명풍시스템의 행보가 기대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또한 회사의 사업 영역 확대를 위해 홍보마케팅 전문가인 (주)함께사는세상 장순경 대표를 영업총괄본부장을 영입, 사회적기업으로 인증 된 후의 인력양성 및 안정적인 일자리창출 및 유지 확장을 하는데 착오가 있을 수 없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주)명풍시스템의 오창석 대표는 “냉난방기(시스템에어컨 포함) 뿐만 아니라 대형 건물 또는 공장의 냉동기 및 공조기 까지도 판매설치, 유지보수관리를 전문적으로 하며 학교, 관공서, 건물 등의 청소 및 시설관리까지도 사업영역을 확장하여 고객이 원할 경우 원스톱 서비스까지도 가능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오 대표는 “각 가정과 사무실, 학교 등에서는 겨울철 본격적으로 난방기를 사용하기 전에 전문적인 청소를 실시하여 감기 및 실내공기 오염으로 인해 발생될 수 있는 질병들을 예방해 줄 것”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