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엄마, 아빠 저 잘 했죠?

신안초, 제 18회 신안예술제 실시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4/12/21 [08:38]

엄마, 아빠 저 잘 했죠?

신안초, 제 18회 신안예술제 실시

황은주 기자 | 입력 : 2014/12/21 [08:38]
▲     제18회 신안예술제

천안신안초등학교(교장 이동구)는 19일 학부모를 모시고 2014학년도 제18회 신안예술제를 실시했다.

예술제는 학예회, 작품전시, 부스체험활동으로 크게 3가지로 운영 되었다.

▲       제18회 신안예술제


18일에 열린 부스체험활동은 각기 다른 주제로 준비된 12가지 부스에 학급별 6조로 나뉘어 참여하였고, 학예회는 19일 해솔관에서 각 학년별로 준비한 내용으로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작품전시는 신안예술제 동안 본동과 후동 2층 연결통로와 후동 1층 현관에 전시할 예정이다. 

신안 예술제는 교과활동, 창의적 체험활동, 특기/적성 교육활동을 통하여 습득한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으로 예술제 기간에는 전일제 운영을 하여 학생들이 교과학습 외에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이 행사에서 중요시 하고 강조한 것은 학급의 전 학생이 고루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었다. 이에 무대에 오르는 학생들의 얼굴에는 자신의 기량을 뽐내는 기쁨이 가득하여 보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        제18회 신안예술제


제18회 신안예술제, ‘우리가 만드는 세상’이 2일간 성공적으로 운영된 것은 전학생들의 폭발적인 참여도와 학부모님들의 뜨거운 관심에서 찾을 수 있다. 

올해 신안예술제의 성공으로, 매년 실시하는 신안 예술제가 모두가 기다리는 하나의 축제로 자리잡기를 바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