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3농혁신의 성과! 내년에도 계속

도 농기원, 24일 종합보고회…우수사례·성과 발표 등 진행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4/12/24 [09:06]

3농혁신의 성과! 내년에도 계속

도 농기원, 24일 종합보고회…우수사례·성과 발표 등 진행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4/12/24 [09:06]

▲   충남농촌진흥사업 종합보고회
충청남도농업기술원은 24일 기술원 대강당에서 농촌진흥 분야 공무원 및 농업인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농촌진흥사업 종합보고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3농혁신의 성과 창출을 위해 농촌진흥 업무 담당자와 농업인이 올 한 해 이뤄낸 각 사업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내년도의 중점 추진계획을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날 보고회는 올해 농촌진흥청이 주관한 전국 농촌진흥사업 종합평가에서 도 농업기술원이 최우수 기관에 선정된 것을 포함해 지역농업개발 연구팀상과 농업연구 최우수상을 수상한 것을 축하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는 자리가 됐다.
 
▲     충남농촌진흥사업 종합보고회
▲     충남농촌진흥사업 종합보고회
이와 함께 이번 보고회에서는 올해 수행한 품종개발 및 영농활용 연구개발 성과와 각 시·군 기술센터의 농업 우수성과물을 전시하고, 신품종 재배농가의 경영비 절감 및 6차산업화 추진 성공사례 발표 등으로 진행됐다.

끝으로 올 한 해 농촌진흥사업 유공공무원과 도정발전에 헌신한 농업인 등을 대상으로 시상식도 함께 치러져 참석자들 간 지난 1년간의 성과와 노고를 격려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영수 도 농업기술원장은 “이번 행사는 농촌진흥가족과 농업인 모두 2014년 농업·농촌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됐다”라며 “앞으로 농촌진흥 업무 담당자와 농업인들이 3농혁신을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