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갤러리아百, 아동 건강 증진 위한 “희망 트레이너” 이벤트

19일부터 3일 간 전 지점에서 전개, 참여 고객 생활 속 운동 위한 사은품 증정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16/08/19 [13:41]

갤러리아百, 아동 건강 증진 위한 “희망 트레이너” 이벤트

19일부터 3일 간 전 지점에서 전개, 참여 고객 생활 속 운동 위한 사은품 증정

윤광희 기자 | 입력 : 2016/08/19 [13:41]

 

 

[사진캡션] 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이 오는 19일(금)부터 3일간 고객과 함께하는 “희망 트레이너” 이벤트를 전개한다. 핸드 스탭퍼 게임, 건강 식재료 구매 등 각 지점별 이벤트에 고객이 참여하면 갤러리아백화점이 기부금을 적립하여 저소득 가정 아동건강 증진 사업에 사용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건강 상식과 함께 생활 속 운동을 위한 사은품 증정한다.(명품관 제외)
    

 
한화갤러리아(대표이사황용득)는 오는 8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3일 간 고객과함께하는 “희망 트레이너” 이벤트를 전개한다. 희망 트레이너는 갤러리아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연계한 아동 건강 증진 캠페인으로, 행사기간 중 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에서는 고객의 참여가 기부로 이어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 게임 참여만 해도 건강상식 선물기부를한번에

 

이벤트 기간 중 갤러리아백화점 4개 지점(△수원점 △센터시티 △타임월드 △진주점)에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연계하여 희망 트레이너 부스가 설치된다. 

희망 트레이너 부스에서는 일 3회, 갤러리아백화점 방문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핸드 스탭퍼 게임을진행한다. 양 손으로 타격대를 빠르게 두드려서 램프를 켜는 게임으로,램프마다 하루 일과에 따른 건강 상식이 기재되어 게임 참여만으로 쉽게 생활 속 건강상식을 배울 수 있다. 또한 10초 안에 램프를 다 켜는 고객에게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배드민턴 라켓을 증정한다.(일100개 한정) 

또한 고객 한 명이 성공할 때마다 갤러리아백화점이 1천원의 기부금을 적립하여 행사기간 종료 후 지역아동센터, 복지관에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신장체중계, 운동기구 등을 기부할 예정이다. 

게임에 실패하는 고객들에는 생활 속 건강습관 실천을 약속하는건강 메시지나 저소득 가정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남겨주면 일상생활 속 운동부족으로 굳어진 몸을 풀어주는 스트래칭 밴드를증정한다.(일 100개 한정) 

이 외에도 기간 중 희망 트레이너 부스를 방문하면 종이방향제와 함께 아동 건강 문제와 온 가족을 위한 건강상식이 담긴 리플렛을 받을 수 있다.

▶ 온라인으로 캠페인 공유만 해도 추첨 통해 선물 증정 

실생활에서의 건강습관 실천과 희망 트레이너 캠페인 취지를알리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8월 21일(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지점 페이스북(△수원점 △센터시티 △타임월드 △진주점)에서는희망트레이너 카드뉴스를 공유 게시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지점별 5명에게 배드민턴 라켓을 증정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