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산남성초, 비 내리는 여름밤 달빛 음악회

제1회 찾아가는 달빛 음악회 운영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6/29 [11:31]

아산남성초, 비 내리는 여름밤 달빛 음악회

제1회 찾아가는 달빛 음악회 운영

황은주 기자 | 입력 : 2018/06/29 [11:31]

 


아산남성초등학교(교장 채희선)는 지난 26일 저녁 6시 30분에 시청각실에서 2018 지역연계 특별 초청공연으로 제1회 찾아가는 달빛 음악회를 열었다.

 

공주교육대 음악교육과 출신의 충남·대전 현직 교사들로 구성된 프라임 앙상블을 초청하여 작곡가 Mozart, Claude bolling 등의 다양한 클래식 서양 음악을 연주하였다. 본교 학생들의 그룹사운드 파인트리 공연과 뮤지컬 동아리 꿈향 무대가 더해져 프로그램 구성이 더욱 풍부해졌다. 감상하는 중간마다 음악적 상식을 깨우는 퀴즈를 통해 학생들에게 프라임 앙상블에서 준비한 상품도 제공하였다.

 


이번 달빛 음악회에서는 학생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운 클래식 음악, 악기에 대하여 자세한 해설이 있어서 학생들로 하여금 음악적 지식의 폭을 넓혀 음악적 감수성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또한 음악 관람 및 감상 방법에 대해 실제로 익혀 미래의 민주시민으로서의 올바른 공연관람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었다. 또한 노래와 악기 연주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이 직접 그룹사운드 파인트리와 뮤지컬 동아리 꿈향에 자발적으로 가입하여 그동안 연습했던 실력을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마음껏 뽐낼 수 있었다.

 

아산남성초등학교 학생, 학부모, 교사, 지역주민 모두가 감미로운 음악 감상을 즐기며 행복한 교육공동체로 하나가 됨을 느낄 수 있었던 음악회로서 매우 의미 있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