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당진교육지원청 신학기 섬마을 학교 현장 점검 실시

한 명의 학생도 포기하지 않는 행복한 당진교육 실현

최종길 기자 | 기사입력 2019/03/21 [19:07]

당진교육지원청 신학기 섬마을 학교 현장 점검 실시

한 명의 학생도 포기하지 않는 행복한 당진교육 실현

최종길 기자 | 입력 : 2019/03/21 [19:07]

 

▲     © 편집부


당진교육지원청
(교육장 한홍덕)320(), 관내 도서·벽지학교인 삼봉초등학교난지분교를 찾아 교육현장을 직접 점검하였다.

 

▲     © 편집부


이번 난지분교 방문은 올해 새로 마련된 유치원 학급의 학습 환경 파악 및 학교 현장의 의견을 들어보고 소통하기 위해 실시하게 되었다.

 

한홍덕 교육장은 학생들을 만나 격려하고 비록 섬마을 분교에서 학교생활을 하지만 큰 꿈을 지니고, 즐겁게 생활하며 친구와 이웃을 사랑할 줄 아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어린이가 되어 달라라고 당부했다. 이어서 유치원 방과후학교 및 초등돌봄교실 수업을 참관하고,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였다.

 

이와 함께 교육장은 섬 지역 교직원들의 노고와 헌신이 있었기에 불리한 지역 여건 속에서도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활동을 제공할 수 있다앞으로도 학생들의 재능과 잠재력을 최대한 발현하고, 당당하게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난지분교의 학부모는 교육장을 직접 만나볼 수 있어 기뻤고, 한 명의 학생이라도 소중히 여기는 당진교육지원청의 지원에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번 방문은 삼봉초등학교난지분교 유치원 및 초등학교의 신학기 현황을 파악하고, 낙후된 지역 학생들의 행복한 학교생활과 전인적 성장에 적합한 교육환경 마련을 위한 밑거름이 되었다.

 

현재 삼봉초등학교난지분교는 유치원 1, 초등 2학년 2명 등 3명이 재학 중이며, 초등교사 2명이 지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