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충남신문과 천안리본한방병원 협약식 가져!

충남신문 가족과 천안시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9/08 [17:01]

충남신문과 천안리본한방병원 협약식 가져!

충남신문 가족과 천안시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

정경숙 기자 | 입력 : 2020/09/08 [17:01]

 

 충남신문과 천안리본한방병원 협약식 가져!

     윤광희 충남신문 대표와  송창호 천안 리본한방병원장

 

충남신문(대표 윤광희)과 천안 리본한방병원(원장 송창호)98일 오전 1130, 리본한방병원 원장실에서 상호 교류하고 협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충남신문 윤광희 대표, 리본한방병원 송창호 병원장, 김윤경 행정원장, 충남신문 자문위원회 조순종 위원장, 김형태 부위원장, 김재구 사무국장, 조승희 재무국장, 윤용원 운영위원장, 후원위원회 김각현 위원장, 조원환 부위원장, 시민기자단 이규옥 5대단장, 설미옥 재무국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리본한방병원 이광수 본부장, 김남근 홍보팀장 등이 참석했다

  

 

      리본한방병원 김윤경 행정 원장

 

   충남신문 정덕진 편집국장 - 사회

 

협약식은 충남신문 정덕진 편집국장의 사회로 양 기관의 참석자 소개, 대표자 인사, 협약서낭독, 협약서 서명, 각 위원장 인사, 병원 진료 우대혜택 홍보 및 안내와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협약에 따라 충남신문은 리본한방병원에서 실행하는 각종 행사, 교육활동 등의 정보를 제공받아 지면 및 인터넷을 통해 홍보하고 협조키로 했다.

 

리본한방병원은 충남신문 가족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치료 및 입원 시 비 급여부분 할인 적용과 충남신문이 펼치는 캠페인 및 각종 행사에 적극 동참하고 협조키로 했다.

 

         협약서 서명

        협약서 교환

      윤광희 충남신문 대표 - 인사

 

윤광희 충남신문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오늘 협약식을 가질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주신 송창호 리본한방병원장님과 김윤경 행정원장님께 감사드린다. 바쁘신 일정에도 참석해 주신 충남신문 위원장님들과 가족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

한방은 생소한 부분이 많은 것 같다. 우리가 알지 못하는 의학에 대해 많이 접하게 될 것 같고, 충남신문 식구들의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오늘 협약을 하게 되었다.

리본한방병원에서는 양방과 한방 치료를 함께 받을 수 있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 같다.

또한 최고의 시설과 환경에서 병원장님이하 모든 직원들이 상냥하고 친절하게 환자들을 헤아리고 아끼는 마음이 크다.

오늘 협약으로 천안지역사회와 지역민들의 건강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송창호 리본한방병원장 - 인사

 

창호 리본병원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충남신문과 협약을 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 이 협약을 통해 충남신문 가족들의 건강도 챙길 수 있어 감사하다. 리본한방병원에서는 양방과 한방 치료를 함께 받을 수 있다.

특히 자동차 사고 후 양방 치료뿐 아니라 한약. . 물리치료. 추나 등 그 외 어떤 치료도 본인 부담없이 받을 수 있다.

리본한방병원은 다시 태어난다는 의미를 두고 있다.

환자 친화적인 병원을 만드는 게 목표이다. 또한 리본만의 치료법인 뱀독에서 추출하는 사독으로 질환을 치료하고 있어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앞으로 지역민들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천안리본한방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