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국내최고 산업용, 특수 케이블 및 특수재료전문 생산기업

(주) 한미이엔지를 찾아서...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9/10/17 [11:43]

국내최고 산업용, 특수 케이블 및 특수재료전문 생산기업

(주) 한미이엔지를 찾아서...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9/10/17 [11:43]

 

  © 편집부



충남 천안시 동남구 수신면 발산1111-56에 위치하는 ()한미이엔지(대표이사 허 수 범)CO2 WELDING CABLE, 이동용 케이블, 자동차용 케이블, 특수소재 등을 생산 하는 국내 최고 기업이다.

1996년 설립한 한미엔지니어링이 전신이며, 20031226일 법인으로 전환하여 오늘에 이른다.

 

  © 편집부

 

허수범 대표이사를 포함하여 60여명의 임직원으로 구성된 ()한미이엔지는 현대중공업, 현대삼호중공업, 대우조선해양, 경신전선, 유라, POSCO, HD.S 등의 협력업체로 연매출 400 여억 원의 실적을 올리고 있다.

 

  © 편집부



특히 기술개발을 통한 대외 신뢰성 확보를 통하여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며, 품질향상, 고객만족 및 지속적 개선을 위하여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여 동종업계 최고의 기업을 지향 한다는 품질방침을 내세우고 있다.

 

또한 최상의 품질 목표로 품질 방침 과 품질 목표를 달성하고 최상의 제품공급을 통한 고객만족 실현을 위하여 조직 구성원 모두 맡은바 최선을 다하는 이념으로 우수중견기업 임을 자부한다.

 

  © 편집부

 

 

()한미이엔지는 모두가 한마음! 열려있는 사고! 최고의 기술력을 통해 미래를 창조한다는 사훈아래 60여 임직원은 오늘도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허수범 대표가 주창하는 경영이념은 경쟁력 확보 및 기업가치 실현으로 고객품질 경쟁력 확보 원가절감 경영 안정화 사원 의식구조 혁신 화를 경영목표로 하고 있다.

 

2017년도 419억 원, 2018년도 400억 원(100% 내수시장)을 달성한 ()한미이엔지는 해외 수출을 고려하기 힘들 정도로 내수시장 판로가 탄탄하다.

 

이러한 성과에는 회사의 모든 개발 및 제조과정은 ISO 9001, 14001 시스템으로 관리되며, 특히 용접용C02 싱글케이블은 한미이엔지가 국내최초로 개발에 성공한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 편집부



말보다 실천을 중시하는 가족 같은 회사

 

최고의 케이블을 꿈꾸며 외길을 달려온 허수범 대표!

그의 경영철학이 국내최고의 강소기업으로 우뚝 서게 만들었다.

공대 화공과를 전공한 허 대표는 대동전선과 경신공업()에서 20여년을 근무했다.

그동안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케이블 분야에 도전하여 끝내 창업을 이루었으며, 고객에 대한 최고의 기술개발을 통한 최상의 제품공급이라는 신념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이어가고 있다.

 

2012년에 설립한 기술연구소를 바탕으로 제품혁신과 최상의 품질을 추구한 결과 2014년 천안시우수기업인상을 수상했으며, ()한미이엔지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재지정은 물론, 2012년과 2013년에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이노비즈협회)가 주관한 취업하고 싶은 기업으로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 편집부



특히 허점범 전무이사(현 천안시 축구협회 회장)의 안내로 둘러본 공정과정은 무인시스템과 자동화 시설이 눈에 띄었으며, 무엇보다 깨끗한 환경과 밝은 인상으로 진지하게 근무에 임하는 사원들의 모습이었다.

 

한편 허 전무는 현 천안시 축구협회 회장으로 활동하면서 천안시 체육발전에 많은 공을 세우고 있다.

 

  © 편집부



이와 같이 사원들이 뛰어난 주인 의식 속에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자세로 근무에 매진하는 이유는 사원을 가족으로 대하는 회사방침인 사원복지에서 잘 나타나고 있다.

일찍이 주5일 근무제 도입과, 4대 보험은 물론, 휴가제도, 보상제도 뿐만 아니라 자녀학자금지원으로 고등학교부터 대학생 자녀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주고 있어 허 대표의 사원을 가족같이 대하는 인간중심 경영과 휴머니즘이 만들어낸 결과 이다.

 

허 대표는 사원들에 대한 사랑을 넘어 지역발전과 어르신을 위한 효심도 지극하다고 잘 알려져 있다.

매년 연말이면, 불우이웃돕기 성금전달과 수신 성남지역 수신기업인협의회 회장으로 활동하면서 수신면 발산리에서 매년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행사에 기념품을 전달해오고 있어 이웃사랑실천에도 앞장서는 기업인으로 정평이 나있다.

 

  © 편집부



()한미이엔지의 기술개발의 자랑거리는 2009기술특허(내열용 용접케이블용 피복조성물의 제조방법-내열성 친환경 피복재료)

 

  © 편집부



2006KS 인증 취득 (0.6/1kV EP 고무절연 클로로프렌 캡타이어 케이블 : KS C IEC 60502-1), (용접용 케이블 : 60245 KS C IEC 81 / 82)

2005기술특허(이산화탄소 가스용접기용 케이블 및 그 제조방법)

실용신안 등록(자동차용 배터리 연결용 케이블)

 

  © 편집부



2002년 전기용품 안전인증 취득(고무캡타이어케이블 / 캡타이어 코오드 등)

(KS A 9001:2001/ISO 9001:2000) 인증취득 등이 있다.

 

 

  © 편집부



사업 분야 별로 보면

WELDING CABLE이동용 특수케이블산업용 케이블자동차/전기자동차 케이블ESS CABLE

전선용 COMPOUND발포제/난연 마스타뱃치 등이 있다.

현대 산업분야에서 어디에도 빠지지않고 도한 없어서는 안될 주요핵심소재는 단연 케이블일 것이다.

 

  © 편집부

  © 편집부

  © 편집부

  © 편집부

  © 편집부

  © 편집부

  © 편집부

  © 편집부

  © 편집부

  © 편집부

  © 편집부

 

허수범 대표의 탁월하고 명석한 지혜와 미래를 보는 안목, 축적된 노하우로 기술개발과 전 임직원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경영마인드와 함께

 

한미이엔지의 모든 임직원은 축적된 기술력과 미래 지향적인 마인드로 고객만족을 실현키 위한 기술개발, 품질향상, 납기관리 및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 편집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