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호서대, ‘2022 전반기 충남고등학교장회 연찬회’ 개최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22/07/15 [11:08]

호서대, ‘2022 전반기 충남고등학교장회 연찬회’ 개최

윤광희 기자 | 입력 : 2022/07/15 [11:08]

 

▲     ©편집부

 호서대학교(총장 김대현)‘2022 전반기 충남고등학교장회 연찬회14일 아산캠퍼스 강석규교육관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충남고등학교장회(회장 천안신당고 정대옥 교장)가 주관하고 호서대학교 후원으로 마련됐다.

 

연찬회는 충남지역에 소재한 고등학교 교장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공유뿐만 아니라, 신성철 전 카이스트 총장의 강연(주제: 4차산업혁명시대 과학기술 및 교육혁신)과 김기송 호서대 물리치료학과 교수의 특강(주제: 꽃다운 중년, 꼿꼿한 노년을 위한 건강 투자전략)이 진행됐다.

 

정대옥 회장은 인사말에서 코로나19와 고등학교 교육과정 변화 등 어려운 교육여건 속에서도 학생 성장 발전을 위한 학교 교육에 헌신해왔다고 격려하며, “오늘의 연찬회에서 학교 경영을 위한 다양한 정보교류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유익한 정보의 나눔뿐만 아니라, 학교 교육으로 지친 교장 선생님들께서 모처럼 가벼운 마음으로 담화를 즐기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김대현 총장은 환영사에서 이번 뜻깊은 행사를 호서대학교에서 개최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호서대학교는 지역사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중등교육기관과 긴밀하게 소통하여 지역 교육의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며 지역 내 호서대학교의 역할을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