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72회 뉴스] TV보다 쉽고 편한 충남모바일방송 개국

지역기반 SNS알통을 통해 손에 쥐어지는 보도 약속

충남모바일방송 편집부 | 기사입력 2013/03/05 [15:04]

[제72회 뉴스] TV보다 쉽고 편한 충남모바일방송 개국

지역기반 SNS알통을 통해 손에 쥐어지는 보도 약속

충남모바일방송 편집부 | 입력 : 2013/03/05 [15:04]
지난달 27일 충남신문이 홍문표 새누리당 충남도당위원장과 성무용 천안시장 그리고 한국모바일방송 이재웅 회장 및 내빈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충남모바일방송 CMB의 개국행사를 갖고 CMB주간 뉴스를 전송 본격적인 모바일방송시대를 시작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가수 신승아의 노래와 진댄스 학원의 댄스공연의 식전행사와 천안병천고등학교 풍물패 천울의 오프닝 공연으로 그 시작을 알렸으며 충남신문과 충남모바일방송 CMB의 연혁 그리고 카카오톡을 이용한 기사전송을 영상으로 담아 상영했다.

이어 윤광희 대표, 최민기·이희자 행복문화운동본부 상임대표, 이승윤 운영위원장, 진수곤 자문위원장, 장영기 후원위원장 등의 충남신문식구들과 홍문표 국회의원, 이재웅 한국모바일방송 회장, 김장옥 도의원, 이원주 성동신문 대표 등이 나와 첫 주간뉴스를 전송하는 송출버튼을 누름으로 행사는 절정에 이르렀다.

▲ 충남모바일방송 CMB개국     ⓒ 충남신문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충남신문의 발전을 위해 그 동안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분들에 대한 감사패 전달도 있었는데 감사패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제35대 유명열 총재와 국제로타리 3620지구 2011-2012년도 김영철 총재에게 전달되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 충남신문과 충남모바일방송 CMB가 추진하고 있는 지역기반 SNS 알통에 대한 설명과 시연이 이어졌는데 SNS 알통은 3월 중순 웹을 기반으로 하는 홈페이지를 개통하고 이어 4월 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본격 상용화될 계획이다.

충남모바일 방송 CMB는 이날 행사에서 (가칭) 충청남도 바로세우기 운동본부 정종순 추진위원장의 ‘충청남도바로세우기’ 비전선포로 향후 취재의 방향과 충남모바일방송 CMB가 추진하고자하는 목표를 설정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