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병천고, ‘꿈․끼․행복 Dream-up 진로캠프’

취업역량강화 위한 진로캠프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5/03/27 [13:36]

병천고, ‘꿈․끼․행복 Dream-up 진로캠프’

취업역량강화 위한 진로캠프

황은주 기자 | 입력 : 2015/03/27 [13:36]
▲   병천고는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꿈․끼․행복 Dream-up 진로캠프’를 실시해 다양한 진로체험을 진행했다.

병천고등학교(교장 육근중)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본교 대강당에서 1학년 학생 210여명을 대상으로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꿈․끼․행복 Dream-up 진로캠프’를 실시했다.

진로캠프 1일차에는 ‘자아 발견의 날’로 오리엔테이션 및 안전교육, 자존감 향상을 위한 진로 특강, 종합 심리검사 결과에 대한 자기 이해 및 그룹별 진로 코칭이, 2일차에는 ‘진로탐색의 날’로 진로 비전 로드맵과 꿈 명함 제작, 청소년 기초인성 예절교육, 화합을 위한 레크레이션 힙합 댄스공연이, 3일차에는 ‘비전 선포의 날’로 선취업 후진학의 이해, 재직자 특별 전형안내와 비즈니스 매너를 위한 CS특강, 연극형 진로체험으로 진행되었다.

진로캠프에 참여한 임승선(미용과 1학년)학생은 “몰랐던 직업의 세계에 대하여 알 수 있었고 헤어 디자이너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계획을 세우고 포기하지 않고 끈기있게 노력해야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육근중 교장은 “이번 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더욱 명확히 설계하고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조리미용 학도로서 기업이 바라는 인재상에 부합할 수 있는 바른 인성과 긍정적인 마인드, 친절한 미소가 몸에 배인 병천 고등학교 학생으로 성장하길 바란다.” 며 의미를 더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