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예산 응봉 구사거리 교차로 개선된다.

홍문표 의원, 추경예산 5억원 확보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15/06/03 [11:46]

예산 응봉 구사거리 교차로 개선된다.

홍문표 의원, 추경예산 5억원 확보

윤광희 기자 | 입력 : 2015/06/03 [11:46]
▲     © 편집부
홍문표 의원이 지역구인 예산·홍성의 지역 현안문제인 예산 응봉구사거리 교차로 개선을 위한 국비예산 5억원을 확보한데 이어 추경예산 5억원을 확보하여 10억원의 2015년도 시행예산을 확보했다.
 
현재 충청남도(내포)신도시 진입도로에 홍성방면 진·출입구가 없어 구 응봉사거리를 이용하여야 하는 실정이었다.

이번 응봉 구사거리 교차로 개선사업을 통해 예산일반산업단지와 신도청 진입 등 대형차량 통행에 따른 교통사고 예방 및 내포신도시의 원활한 교통이 기대된다.
 
응봉 구사거리 교차로 개선사업은 총사업비 20억원으로 2015년 〜 2016년까지 진행되며 이번에 추경예산으로 2015년도 시행예산 10억원(국비5억원+도추경 5억원)을 확보하게 되었다.

홍문표 의원은 이 같은 사업비 확보를 위하여 그동안 국토부를 통해 사업의 필요성을 설명하며 예산반영을 적극 요구하여 이번에 추경예산을 확보하는 성과를 이루어 냈다.   
 
홍문표 의원은 “그동안 응봉 구사거리는 주변건물로 시야확보가 어렵고, 도로폭이 협소하여 중앙선 침범사고 등 크고 작은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말하며 “이번 추경예산 확보를 통해 교통사고 예방 및 원활한 교통흐름으로 응봉지역 경제 활성화가 도모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예산·홍성 국회의원으로서 지역구 현안사업이 원활히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