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늘그린배 파워브랜드 선정

천안시, 제12회 전국 농식품 파워브랜드대전 첫출전 쾌거…오는 12일 시상식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15/09/09 [16:39]

하늘그린배 파워브랜드 선정

천안시, 제12회 전국 농식품 파워브랜드대전 첫출전 쾌거…오는 12일 시상식

윤광희 기자 | 입력 : 2015/09/09 [16:39]
▲     천안 배

천안시의 대표 농특산물인 ‘천안시 하늘그린 배’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2015 농식품 파워브랜드 대전’에 천안시와 천안시농협조합공동법인이 공동으로 첫 출전하여 선정(종합4위 :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되는 쾌거를 올렸다.
 
올해로 12번째를 맞이하는 2015 농식품 파워브랜드 대전은 전국 각지에서 생산된 농식품 중 최고의 브랜드만을 선발하는 전국 규모의 행사로, 경쟁력 높은 농식품을 선발하여 소비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농식품 파워브랜드 선발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에서는 지난 6월 전국 각지의 농식품 브랜드 52개 업체로부터 신청을 받아 두 달 동안 서류심사 및 소비자 인지도 조사, 마케팅 전문가의 현장평가 등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22개의 최우수 브랜드를 선발했다.
 
▲       천안 배
▲    천안 배

파워브랜드로 선정된 ‘천안시 하늘그린 배’는 오는 9월 12일 서울 양재동 aT센터 전시회에 참여하게 되며, 온라인 쇼핑몰 입점과 함께 제품 홍보책자 발간, 지상파 TV를 통한 홍보 등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브랜드 육성을 위한 집중 지원을 받게 된다.
 
천안시 하늘그린 배는 100년의 역사를 갖고 있으며 천혜의 입지와 기후 조건을 갖춘 구릉지대에서 생산되고 비옥하고 배수가 잘 되는 토양에서 재배되기 때문에 색택과 당도가 높고 과육이 연하며 과즙이 많아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지리적 표시 단체표장 및 지리적표시제를 특허청과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부터 등록되어 명실공히 국가에서 인증하는 농특산물로 자리잡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