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청렴의식 향상’ 신뢰받는 건설행정 다짐

9일 도 종합건설사업소 직무 및 청렴 교육…특강 진행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6/05/10 [10:32]

‘청렴의식 향상’ 신뢰받는 건설행정 다짐

9일 도 종합건설사업소 직무 및 청렴 교육…특강 진행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6/05/10 [10:32]

충남도 종합건설사업소(소장 최재왕)는 9일 사업소 대회의실에서 도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건설문화 구현을 위한 ‘종합건설사업소 리뉴얼 및 청렴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은 90여 명의 도 종합건설사업소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최재왕 도 종합건설사업소장의 특강과 토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최재왕 도 종합건설사업소장은 이날 ‘종합건설사업소, 새로운 변화의 길을 찾아서’를 주제로 한 특강을 통해 종합건설사업소 리뉴얼 계획을 직원들과 함께 공유했다.
 
이어 참석 직원들은 청렴 교육을 통해 ▲직무와 관련한 알선, 청탁 거절 ▲향응 및 금품수수 금지 ▲공무원 행동강령 철저 준수 등 청렴실천 의지를 다졌다.
 
이번 직무교육 및 청렴교육에 앞서 도 종합건설사업소는 지난 2~3월에 걸쳐 도로·건축·하천·도로유지보수 등 관련 도내 공사현장 관계기관 127개 사와 청렴협약을 체결하고 건설분야 청렴문화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재왕 도 종합건설사업소장은 “이번 직무 및 청렴 교육을 계기로 직원들의 청렴분위기를 더욱 확산시키고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를 통해 도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건설행정 구현에 앞장서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도 종합건설사업소는 지난해부터 ‘부패 제로’ 청렴의식 제고를 위한 청렴실천 다짐대회를 개최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