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남서, 승진자 임용식 가져

병천동면파출소 김영삼 경감 외 8명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6/06/01 [19:32]

동남서, 승진자 임용식 가져

병천동면파출소 김영삼 경감 외 8명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6/06/01 [19:32]
▲      © 편집부

천안동남경찰서(서장 장권영)는, 6월1일 경찰서 대의실에서 서장, 각 과장, 승진대상자, 축하 직원 및 가족들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승진임용식을 실시하였다.

이번 승진임용식은 계급장 부착 후 가족·직원들과의 기념사진촬영 순서로 이루어졌다. 많은 참석자들의 축하 속에서 행사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으며, 남산파출소 김규한 경위가 승진자 들의 축하를 위해 트럼펫악기 공연도 선보여 특별한 임용식이 되었다.
▲      © 편집부

승진을 한 교통조사계 인기천 경감은 “서장님 이하 축하를 해준 모든 직원 및 가족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에 승진한 경찰은 경위에서 경감으로는 생활안전과 병천파출소 김영삼, 수사과 경제1팀 김우철, 생활안전과 목천북면파출소 김재열, 형사과 형사3팀 박남규, 경비교통과 교통조사계 인기천등 5명이다.
▲      © 편집부

또한 경사에서 경위로 승진한 경찰은 형사과 강력2팀 전정원, 생활안전과 목천북면파출소 김영석등 2명이며, 경장에서 경사로 승진한 경찰은 형사과 강력1팀 서민석 이며, 순경에서 경장으로 승진한 경찰은 형사과 형사3팀 민대기 로, 이상 9명의 천안동남경찰서 소속 경찰이 승진의 영광을 안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