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쌍용고, 야구동아리 ‘스터너즈’ 전국 제패를 위한 날개를 달다!

충남 학교스포츠클럽야구대회 우승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6/09/05 [16:38]

천안쌍용고, 야구동아리 ‘스터너즈’ 전국 제패를 위한 날개를 달다!

충남 학교스포츠클럽야구대회 우승

황은주 기자 | 입력 : 2016/09/05 [16:38]
▲     천안쌍용고 교내 야구동아리 '스터너즈' 충남 학교스포츠클럽야구대회 우승

천안쌍용고(교장 홍만선)는 교내 야구동아리 스터너즈가 지난 9월 3일 공주중학교에서 열린 2016 충청남도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연식야구대회에서 충남조선공고를 제치고 우승했다고 밝혔다. 

학교스포츠클럽대회는 지·덕·체를 겸비한 창의적 인재를 육성하고 건강한 정신과 체력을 증진하여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나가기 위하여 열리는 교육의 장으로 이번 대회에는 시·군의 예선을 통과한 6개 고등학교가 참가하였다.  

이날 대회에는 야구동아리 학생들과 지도교사는 물론 교직원들과 학부모가 다수 방문하여 함께 응원하였으며 대회에서 우승한 천안쌍용고는 앞으로 열릴 2016 전국 학교스포츠클럽 연식야구대회의 참가권을 획득하였다.  

대회장에 방문하여 학생들의 경기를 지켜본 천안쌍용고 홍만선교장은 “학생들이 함께 땀방울을 흘리고 값진 결과를 얻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자발적인 학교스포츠클럽 활동을 유도하여 행복한 학교만들기에 기여하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쌍용고등학교는 야구동아리 외에도 다양한 학교스포츠클럽을 활성화하여 1인 1스포츠클럽활동을 시행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행복한 학교만들기 취지에 맞게 점심시간과 방과 후, 토요 자율동아리 활동을 통해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