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영인산의 가을정취 함께 느껴요!

김양욱 기자 | 기사입력 2016/11/03 [14:34]

영인산의 가을정취 함께 느껴요!

김양욱 기자 | 입력 : 2016/11/03 [14:34]
▲   영인산의 가을정취 함께 느껴요!

아산시 영인산휴양림사업소(소장 최홍락)의 영인산 수목원은 갑자기 쌀쌀한 날씨에도 깊어가는 가을정취를 느끼려는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영인산수목원은 산책로를 따라 전시한 국화화분 이외에도 드넓은 잔디광장 주변에는 가을을 상징하는 억새가 은빛물결로 장관을 이루고, 나무들도 예쁜 색의 단풍으로 옷을 갈아입는 등 영인산 전체가 가을향기를 물씬 풍기고 있어 늦가을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제2회 영인산숲그린(Green)어린이그림대회' 출품작들을 영인산입구 산책로를 따라 국화와함께 전시하여 어린이들의 순수한 마음이 담긴 그림솜씨를 감상할 기회도 가질 수 있다.
 
▲    영인산의 가을정취 함께 느껴요!

2012년에 개원한 영인산 수목원은 자연휴양림, 산림박물관과 연계한 산림종합문화 휴양 공간으로 가족단위 생태체험 교육현장으로 손색이 없는 장소이다. 매주 토요일에는 ‘주말 산림문화 체험교실’을 운영중에 있으며, 전화예약을 통해 누구나 주제별 산림교육에 참여할 수 있다.
 
영인산휴양림사업소 관계자는 “가까운 영인산을 찾아 붉게 물든 단풍과 어우러진 국화 꽃향기에 묻혀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기를 바라며, 영인산의 식물은 모두의 자연이므로 함께 아끼고 지켰으면 한다”는 간곡한 부탁의 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