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독거장애인 노인 위한 경로잔치 열어

편집부 | 기사입력 2010/12/23 [16:20]

독거장애인 노인 위한 경로잔치 열어

편집부 | 입력 : 2010/12/23 [16:20]
  (사)국가유공자 용사회 천안지부(지부장 박종운), (사)장애인 미디어 인권연대 충남도지부(지부장 조경환), (사)열린정보 장애인협회 천안지부(지부장 서진수)는 공동으로 23일 천안시 불당동 그랜드웨딩홀 6층 연회장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3시까지 천안시 독거장애 노인분들과 소년,소녀가장들을 초대해 제2회 천안 독거장애인 노인경로잔치 및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의 독지가들을 비롯 독거장애 노인, 소년,소녀가장 100여명이 참석했다. 1부의 간단한 식순과 함께 장학금 전달과 후원업체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을 갖고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오찬과 함께 2부행사로 준비된 댄스와 노래등의 이벤트 행사를 즐겼다.
 
  장학금은 노홍주(성정중 2년), 한상호(제일고 1년), 신재인(천안공고 2년), 김하늘(목천고 3년), 곽재균(중앙고 3년) 학생들에 각각 전달됐다.
장학금을 전달받은 학생들은 감사의 인사와 함께 사회에 나가 더많은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또한 독거장애노인분들은 쉽지않은 모처럼의 나들이와 함께 즐거운 자리를 마련해준 주최측에 너무 감사하다는 말을 연신 전했다.

  박종운 지부장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당당히 이겨나가는 여러분들이 자랑스럽다.”며 “항상 희망을 잃지 않는 삶을 살아가자.”고 전했다.

  /김명훈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