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홍성군, 2025년 지역사회보장 연차별 시행계획 수립 추진단(TF) 회의 개최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4/11/01 [01:38]

홍성군, 2025년 지역사회보장 연차별 시행계획 수립 추진단(TF) 회의 개최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4/11/01 [01:38]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공동위원장 정윤)는 지난 30일 협의체 2층 회의실에서 2025년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연차별 시행계획 수립을 위한 추진단(TF)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정윤 민간공동위원장과 김현기 복지정책과장이 위원장으로 참석하였으며 민간기관 전문가, 지역주민, 관계 공무원 등 총 14명의 위원들이 참여했다.

 

 회의는 2024년 지역사회보장계획을 바탕으로 2025년에 시행할 신규 사업과 변경, 폐지될 사업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논의된 내용은 2025년 연차별 시행계획의 기초 자료가 되며, 이후 실무협의체의 심사를 거쳐 홍성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협의체의 최종 심의를 통해 구체화 될 예정이다. 이 과정을 통해 홍성군은 지역 주민들의 필요에 부합하는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사회가 직면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실효성 있는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민간공동위원장 정윤은  이번 연차별 시행계획 수립은 홍성군이 직면한 다양한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 주민의 복지를 향상시키며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 이며, 위원들이 지역 홍성군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힘을 모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현기 복지정책과장은지역사회보장계획은 사회보장급여법에 따른 법정 계획으로써 2025년도 시행계획 수립을 위한 자리며 각 부서에서 시행하는 사업을 공유하고 협력하여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성군지역사회보장계획과 연차별 시행계획을 바탕으로 군민이 함께 누리는 지역 맞춤형 복지 구현을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보다 나은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