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2011년 신년사] 복기왕 아산시장 신년사

소통으로 시민과 함께 행복한 도시 만들터

편집부 | 기사입력 2011/01/04 [17:24]

[2011년 신년사] 복기왕 아산시장 신년사

소통으로 시민과 함께 행복한 도시 만들터

편집부 | 입력 : 2011/01/04 [17:24]

  존경하는 아산시민 여러분 辛卯年 새해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벅찬 가슴으로 2011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기를 기원 드립니다.저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출발선에서 그동안의 보람과 아쉬움을 거울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기분좋은 변화’ ‘활짝웃는 아산’을 힘차게 열어나가겠다는 다짐을 해 봅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  복기왕 아산시장
 금년도는 그동안 추진하던 사업들을 하나하나 구체화하고 가시화하면서 민선5기 출범과 함께 약속한 사업들을 실천해 나가는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매번 주어진 순간이 중요하지 않은 때는 없습니다만, 특히, 올해는 빠른 성장을 하고 있는 우리 아산시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시기입니다. 아직까지도 계속되고 있는 세계적인 경기침체와 수도권 규제 완화, 부동산 경기침체, 수출여건 악화 등 올해에도 우리나라는 물론 우리지역 경제에도 적지 않은 부담을  주게 될 것이 확실시 되는 상황에서 지방정부차원의 경기부양책은 물론 낭비를 줄이고 효율을 높이며 시민에게 행복을 주는 정책이 크게 설득력을 얻게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이 위기를 기회로 인식하고 새로운 전략을 통해 슬기롭게 대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소통’입니다. 시민, 시장, 공무원이 함께 ‘소통’을 통해 변화의 흐름을 ‘혁신’으로 바꾸고 ‘원칙’에 맞춰 정책을 연계시키면서 시민이 함께 꿈꾸는 ‘행복한 도시’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면서 올해, 시정의 핵심과제를 역동적으로 추진해 나가고자 합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지금 우리에게는 기분좋은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원칙’과 ‘혁신’을 통해 조직과 시스템을 바꾸었고 외형적인 성장은 물론 질적인 성장도 함께 하게 될 것입니다. 시민 모두가 활짝 웃으며 행복하고 따뜻한 도시를 꿈꾸면서 시민여러분들과 함께 우리 아산의 힘과 저력을 발휘해야 할 시기입니다. 그리하여 어둠을 헤치고 찬란히 떠오르는 태양처럼 새로운 10년이 시작되는 2011년을 희망의 해로 만들어야 합니다. 시장인 저를 포함해 전 공직자가 힘을 모으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 그동안 보내 주셨던 믿음과 신뢰 그리고 더 많은 경험과 지혜를 모아 주시기 바라며 2011년 辛卯年 새해의 각오가 1년 내내 이어지고 큰 보람과 결실을 맺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