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당진지구협의회 신평봉사회(회장 이기재)는 23일 신평면 공유주방 앞 주차장에서 GS EPS와 함께하는 어르신 중식 봉사를 펼쳤다.
이날 나눔 행사는 GS EPS가 주관하고 신평봉사회 주관으로 300여 명의 어르신에게 국수 나눔을 일사천리로 진행했다.
이를 위해 봉사원들은 전과 음식을 준비하느라 새벽잠을 설친 중식 봉사는 당진지구협의회 이미숙 회장과 김경자 부회장, 박종순 홍보부장이 손을 보탰다.
행사장에는 신평면 김낙기 면장, 당진시의회 김덕주 의장과 최연숙·전영옥 의원, 이완식 도의원, 신평파출소 김택중 파출소장 농협 조성명 조합장, 서해중앙신협 원국희 이사장 등 각급 기관 단체장들이 방문 봉사원들을 격려했다.
특히 현장에서는 김낙기 면장, 김택중 파출소장, 원국희 이사장은 더위를 마다하지 않고 국수를 나르거나 어르신들을 보살피느라 구슬땀을 흘렸다.
또한 어르신들을 위해 신평면 엄마순찰대(대장 최종근), 자율방범대(대장 신우철)가 교통정리 등 자원봉사에 나서 행사를 더욱 빛나게 했다.
이기재 회장은 “GS EPS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에게 중식 국수봉사를 해드리게 되어 마음이 뿌듯하다”며 함께해준 봉사원과 엄마순찰대, 자율방범대 대원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충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