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산교육지원청, 2024~2025년 신설학교 개교업무 지원 협의회 개최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24/07/03 [13:17]

아산교육지원청, 2024~2025년 신설학교 개교업무 지원 협의회 개최

황은주 기자 | 입력 : 2024/07/03 [13:17]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박서우)20249월 이전하여 신설하는 신창중학교와 20253월 개교하는 아산월천초등학교, 모종중학교, 아산갈산중학교, 아산세교중학교, 아산충무고등학교 등 6개교의 개교업무를 지원하기 위한 협의회를 73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부서별 추진 업무 안내사항, 개교업무추진단 구성및 운영, 개교경비 지원 및 집행 등 신설학교 개교에 차질이 없도록 심도 있는 토론을 실시하였다.

 

특히, 신설학교 개설사무 담당자 뿐만 아니라, 교육지원청 관계자와 최근 개교한 아산갈산초등학교와 산동초등학교담당자들이 참여하여개교업무 추진상 유의사항과 미비점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개교 과정에서필요한 지원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였다.

 

박서우 교육장은 개교 추진의 전문성 확보와 신설학교의 업무 부담 경감을 위해 교육지원청에서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히면서 공사 관리감독 및 개교와 동시에 정상적인교육과정과 급식 운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창중학교는 신창면 남성리 일원 공동주택 개발과 학생들의 통학환경 개선을 위해 이전 신설을 추진하여 20249월 개교 예정이며, 아산월천초등학교는 배방 월천지구 도시개발사업에 따른 유입 학생 배치, 모종중학교는 온양학군 내 공동주택 개발에 따른 유입학생 배치와 과밀해소,아산갈산중학교는 탕정 일반산업단지와 탕정테크노 일반산업단지 개발에 따른유입학생 배치, 아산세교중학교는 아산탕정지구 택지개발사업과 오피스텔 건축에 따른 유입 학생 배치, 아산충무고등학교는 아산지역 교육감 전형 학교군의 과밀 해소와 아산 북부지역 고등학생들의 통학환경 개선을 위하여설립을 추진하고 있으며, 20253월 개교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