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서산 운산초, 연극동아리 ‘신과 함께’ 충남학생연극축제 공연 참여

‘신과 함께‘ 나아가는 우리를 주목하라!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4/09/13 [13:12]

서산 운산초, 연극동아리 ‘신과 함께’ 충남학생연극축제 공연 참여

‘신과 함께‘ 나아가는 우리를 주목하라!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4/09/13 [13:12]

 

서산시 운산초등학교(교장 한홍덕)는 지난 910~12()에 서산문화원에서 개최되는 2024학년도 충남학생연극·뮤지컬 축제 서산시 발표대회에 운산초등학교 연극 동아리 신과 함께가 참여했다고 밝혔다.

 

 

올해 26회째 맞이하는 충남학생연극·뮤지컬축제는 학생들의 연극과 뮤지컬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이 공연을 통해 끼와 열정을 마음껏 발산하며 학업에 지친 마음을 치유하는 축제다서산 지역은 총 9개교 10팀이 참여하여 기량을 뽐냈으며 이 중 본교 연극 동아리 신과 함께팀은 지난 11()에 공연했다.

 

 

동아리 이름과 동명인 작품신과 함께는 만년 2인 자의 자리에 있는 한 무사가 1인 자를 질투해서 싸움이 벌어지고, 이를 지켜보는 신들이 둘을 두고 내기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작가가 꿈이었던 6학년 김태린 양은 평소 연극에 관심이 많아서 직접 신과 함께대본을 쓰게 되었다. 일정을 맞추고 연습하는 게 쉽지 않기도 했지만, 친구들과 함께하는 연습하는 시간들이 정말 좋았다. 연습한 만큼 기량을 모두 뽐내지 못해 아쉽지만, 우리 모두 훌륭했다. 배우, 스태프, 지도 선생님 모두 감사하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안승민 담당 교사는 예술교육을 통해 아이들의 문화 감수성을 키우기 위해 시작했지만, 준비하는 과정이 쉽지만은 않았다. 아이들에게도 큰 도전이었지만 하나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아이들 스스로 성장하고 단단해지는 계기가 되었다. 이 시간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