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한국동서발전, 당진문화공감터 활성화에 기여

따뜻한 후원으로 시너지페스타 성공적 개최 지원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4/09/19 [08:18]

한국동서발전, 당진문화공감터 활성화에 기여

따뜻한 후원으로 시너지페스타 성공적 개최 지원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4/09/19 [08:18]

 

()한국동서발전이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다시 한 번 큰 역할에 기여했다. 과거 당진문예의전당 건립을 위해 180억 원을 기부하며 지역 사회와 상생의 가치를 실천했던 한국동서발전은 이번에도 ‘2024 2회 시너지페스타 <..>’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아낌없는 후원 했다.

 

한국동서발전의 꾸준한 문화예술 후원

2022년에는 당진문화재단의 당진문예의전당 법인회원 1호로 가입하여 2년간 1억 원 상당의 문화예술공연관람과 기부를 통해 재단 운영과 지역 문화 발전에 꾸준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부는 지역 사회와 예술계에 깊은 울림을 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모범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동서발전, 기업 메세나의 모범

한국동서발전은 당진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지속 가능한 문화예술 후원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도모해 온 대표적인 기업입니다. 이번 시너지페스타 후원은 이러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

이종우 당진문화재단 직무대행 이사장은 "한국동서발전의 후원이 없었다면 이번 행사의 성공적 개최가 어려웠을 것"이라며 깊은 감사를 표했다.

 

문화예술 후원이 이끄는 사회적 가치 증대

곽노선 문화도시지원센터장은 한국동서발전의 따뜻한 후원이 당진문화공감터를 지역의 문화 중심지로 성장시키는 데 큰 힘이 되었다, 앞으로도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에 대한 기대를 밝혔습니다. 한국동서발전은 지역 문화예술을 꾸준히 지원하며, 기업 메세나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지역 문화예술의 동반 성장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문화와 예술, 기업과 지역 사회의 동반자 역할

이번 시너지페스타에서 한국동서발전은 지역 문화 발전의 중요한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재확인했습니다. 시각예술가들의 전시와 뉴진스님의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시민들에게 예술적 감동을 선사하며, 기업과 지역 사회의 협력을 통해 성공적인 문화예술 축제가 탄생할 수 있었다.

 

당진본부 김훈희 본부장은 앞으로도 당진시와 당진문화재단과의 문화예술 협력을 지속하겠다고 약속하며, 한국동서발전이 지속 가능한 문화 예술 후원을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갈 것임을 강조했다.

 

한국동서발전은 앞으로도 당진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사회적 가치를 확산시키며, 기업의 따뜻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미래 지향적인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문의) 당진문화재단 문화도시지원센터 041)350-2962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