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지협 의정대상 수상

전지협, 전국 광역의원부문 충남 수상자에 선정

편집부 | 기사입력 2009/06/29 [17:13]

전지협 의정대상 수상

전지협, 전국 광역의원부문 충남 수상자에 선정

편집부 | 입력 : 2009/06/29 [17:13]
▲ 홍성현 회장    
충남도의회 홍성현 의원(50·사진)이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중앙회장 김용숙)가 전국 광역의원들을 대상으로 우수의원에게 주워지는 의정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전지협은 창립 6주년 및 지역신문의 날을 맞아 전국 광역의원들을 대상으로 의정대상자를 선정 발표한 가운데 충남에서 유일하게 홍성현 의원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홍 의원은 충남도의회 교육사회회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전국 최초로 도내 학교에 냉·난방 지원사업을 100% 수행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 받았다.

특히 홍 의원은 지난 2007년 7월 충남도의원에 당선돼 천안지역 교육환경 개선사업으로 강당 20개를 비롯 급식실 개선, 화장실 개선, 방송실 개선, 각종 체육시설, 영어교실 등 학생들이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공헌해 왔다.

또 가정에서 하기 힘든 학습과 유익한 자료를 이용한 숙제와 수업에 큰 도움을 주기 위해 반석지역아동센터에 급식용식기 35개와 컴퓨터 2대, 책꽃이 2개 등을 후원했다.
홍 의원은 교육위원으로 학생들이 쾌적하고 안락한 환경속에서 학업에 열중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펼치는 등 지역학생과 주민들을 위해 헌신 봉사하는 의원으로 칭송이 자자하다.

홍 의원은 천안초, 천안중, 천안정보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현재 (사)한국학원총연합회 충남도지회 회장, 천안교육청 교육행정자문위원, 천안 천일고등학교 총동창회장, 천안구성초등학교 운영위원 등을 역임하고 있는 등 왕성한 지역사회 활동을 벌이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