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수험생들 시험 스트레스 한 방에 날렸어요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고3 수험생을 위한 콘서트 마련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4/12/02 [09:40]

수험생들 시험 스트레스 한 방에 날렸어요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고3 수험생을 위한 콘서트 마련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4/12/02 [09:40]

▲     태조산청소년수련관 힐링콘서트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 지난 29일 ‘고3 수험생들을 위한 힐링 콘서트‘를 진행했다.
 
콘서트 주요 행사로 전 대학 학장인 정혜정 교수와 삼성디스플레이 사회봉사단 장걸 과장이 참석하여 학생들을 위한 특강을 진행하였고, 더불어 대학교 응원단 공연도 진행되는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축제의 장이 됐다.
 
힐링 콘서트는 천안을 대표하는 4개 대학들이 참석하여 응원, 댄스, 힙합 등 열정 넘치는 공연을 진행하였고, 태조산수련관을 찾은 천안여고 고3 수험생들은 시험 스트레스로 쌓인 피로를 한 방에 날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 
 
▲      태조산청소년수련관 힐링콘서트
이날 특별히 수련관에서 초청한 정혜정 교수의 ‘지혜로운 여성으로의 성장’이라는 주제는 미래의 주역이 될 천안여고 수험생들에게 앞으로 펼칠 청사진을 제시하는 기회가 됐다.
 
또한 장걸 과장의 ‘사소함을 중요함으로 바꾸는 여덟가지’라는 강의 주제는 고등학교 생활을 잘 마무리하고 이어질 대학 생활의 중요한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태조산수련관에서 진행된 귀로 듣고 가슴으로 느끼는 힐링 콘서트에 참가한 천안여고학생들은 “그동안 수능으로 인해 쌓였던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것 같다”고 전했다.
 
태조산청소년수련관은 고3 수험생들을 위한 힐링 콘서트와 함께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산타학교’, 북카페를 활용한 스터디룸 개방, 겨울방학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