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 주민복지서비스박람회 평가 간담회’ 개최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4/10/26 [21:46]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 주민복지서비스박람회 평가 간담회’ 개최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4/10/26 [21:46]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정윤, 이하 홍지사협)는 지난 24일 오전 1030분 새마을회관 2층 대강당에서 2024년 제14회 주민복지서비스박람회 평가 간담회를 개최했다.

 

홍지사협은 지난 927따뜻한 동행,행복한 홍성이라는 슬로건으로 홍주읍성 일원에서 2024년 제14회 홍성군 주민복지서비스 박람회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간담회는 사회복지 박람회 행사 운영의 전반 성과와 장소 및 시기 등 개선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이번 간담회는 박람회에 참여한 기관과 단체의 의견을 수렴하고 향후 개선 사항을 논의하고 내년 박람회 개최 시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간담회에서는 박람회의 운영 및 홍보, 참가자의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였으며 각 참여 기관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내년 박람회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한 다양한 방안도 논의했다.

 

정윤 민간공동위원장은 "지난 박람회는 많은 군민이 참여하여 주민복지서비스를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이번 간담회를 통해 각 기관 및 단체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앞으로 더욱 나은 주민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발전적인 방안을 마련하여 홍성군 복지가 최고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함께 힘을 모아 지역의 복지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앞으로도 군민의 복지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평가 간담회를 통해 홍성군은 주민복지 서비스의 품질을 한층 높이고, 지역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기반을 다질 예정으로 이를 통해 홍성군민들이 더욱 접근하기 쉽고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람회 관련 문의는 홍지사협 담당자(041-633-1792)에게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