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알록 달록 노래 실력 뽐내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5/07/20 [17:50]

알록 달록 노래 실력 뽐내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5/07/20 [17:50]

(사)색동회 아산지회(회장 조영수)는 지역어린이들의 정서발달과 밝은 마음 및 가지고 있는 노래실력을 마음껏 펼 수 있도록 하기위해 동요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색동회 아산지회’가 주최하고 ‘아산시’와 ‘아산교육지원청’의 후원으로 열리게 되었으며, 특히 관내의 유치원, 어린이집, 초등학교등의 적극적 참여로 80여명이나 참가하여 성황리에 치뤘다.
 
특히 이번 대회는 첫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쟁쟁한 실력파들이 참가하여 각축을 벌였으며, 세분의 전문 심사위원들도 우열을 가리기가 어려웠다는 후문이 있었다.
 
특히 대회3부에서는 참가어린이들과 학부모를 위한 특별공연이 있었는데 지난 4월에 치룬 동시대회, 동화구연대회 대상수상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어 주어 더욱 뜻 깊은 축제의 장이 됐다.

이번 동요대회 대상 수상자는 저학년 부문엔 온양 풍기초 2학년 김유빈, 고학년 부문엔 배방초 6학년 이혜원양이 수상 했으며,많은 관심을 모았던 중창부문 대상엔 온양 권곡초에게로 돌아갔다.
 
대회를 마치며 조영수 회장은 “우리 색동회 아산지회는 이 지역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각종 동시대회, 동화구연대회, 동요대회를 해마다 개최하여, 아이들이 행복한 사회가 되는데 조금이나마 기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내년에도 아낌없는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며 인사를 마쳤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