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천안시 청룡동 민원팀에서 공직 첫발! 하루평균 100건이상 민원처리…모든 민원인은 내 가족, 친절 끝판 왕! 30분 이상 소요 민원인, 불만 표출…웃음과 친절로 서비스 최선 어르신 위해 꼼꼼한 설명, 차량까지 배웅…시민 섬김 행정의 표본 민원 재방문 시, 권 주무관에게 서비스 요청 쇄도!
천안시 청룡동 민원팀 권나경 주무관을 칭찬합니다!
권나경 주무관은 2020년 3월 천안시 청룡동 민원팀에서 공직에 첫발에 내딛은 후 친절한 자세로 내방 하는 민원인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법원 및 세무서 등 공공기관 입지로 30개 읍면동 중 방문민원 및 처리 건수가 제일 많은 청룡동은 하루평균 100건 이상의 민원을 처리하면서도 모든 민원인에게 내 가족이라 생각을 하고 친절하고 공손한 자세로 민원처리를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기시간이 30분 이상 소요됨에 따라 민원신청할 때부터 불만을 표출하시는 민원인께 신속 정확하고 친절한 민원처리를 하여 또다시 장시간 대기해야 함에도 권나경 주무관을 찾아 청룡동을 재 방문 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또한 거동이 불편한 민원인이나 신청서 작성이 어려운 어르신 등에게 신청서 작성을 하나하나 알려주고 자동차를 탈 때까지 배웅을 도와주는 섬세한 대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민원업무에 최선을 다하여 시민 섬김 행정의 표본이 되고 있다.
특히 권 주무관은 따뜻하고 쾌활한 어조로 방문하는 민원뿐만 아니라 동료 직원까지 긍정적인 분위기 조성을 하여 동료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방문하는 모든 민원인을 내 어머님, 내 아버님이라고 생각하고 민원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권나경 주무관을 칭찬합니다.
<저작권자 ⓒ 충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