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인싸이토(주) 대한적십자사 바른충남기업 76호 가입우리 지역 위기가정 돕는 바른충남기업의 온정 나눔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회장 유창기)가 천안의 인싸이토(주)(대표 조신길)을 바른충남기업 76호로 선정하고 명패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유창기 회장, 곽병철 사무처장 등이 참석하여 조신길 대표에게 바른충남기업 명패 전달과 함께 감사의뜻을 전했다.
인싸이토(주)는 천안시 서북구에 위치한 의료용기기, 바이오연구용기기 등을 제조하는 업체로, 조신길 대표는 기업의 이름으로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다는 생각에 바른충남기업 가입을 결심했다.
그는 “각박한 사회지만 조금씩이라도 나눔을 실천한다면 따뜻한 사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면서 “어려운 상황에 있는 사람들에게 잘 써주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신길 대표가 가입한 ‘바른충남기업 캠페인’은 기업 참여형 정기후원 프로그램으로, 기업 또는 단체가 매월 10만 원 이상을 기부하면 그 후원금을 경제적인 도움이 필요한 위기 가정에 사용한다. 현재 충청남도 90여개의 기업이 함께하고 있다.
기업뿐 아니라 공공기관, 병원, 학원 등 법인체 및 단체의 참여도 가능하며, 매월 10만 원 이상 정기후원을 하는 단체는 ‘바른충남기업’ 명패 증정 뿐 아니라 대한적십자사 충청남도지사에 위치한 도네이션월(DonationWall)에 등재된다.
<저작권자 ⓒ 충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