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이 주최하고 홍성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곽은숙)가 주관한 2022년 여성회관 프로그램 수료식 및 학습발표회가 지난 13일 새마을회관 2층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용록 군수를 비롯한 강사, 교육 수료생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수료증 전달 및 학습발표회(생활영어, 하모니카, 기타 연주), 작품전시회(캘리그라피, 목공)와 체험 순으로 진행됐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학습발표회는 개최하기 못했지만, 매해 여성회관은 다양한 강좌들을 개설하여 군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4월부터 7월까지는 상반기 프로그램으로 16개의 강좌가 운영되어 250명이 수강했으며, 9월부터 12월까지는 하반기 프로그램이 시작돼 바리스타, 캘리그라피, 목공 등 14개의 강좌를 207명이 수강하였고 이번 수료식에 교육생 110명이 참여했다.
박성래 가정행복과 과장은 “교육을 통해 여가 생활 및 취미 활동으로 지역민들의 잠재 능력을 개발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해 배움의 기회를 넓혀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번 학습발표회를 통해 그동안 성과를 공유하고 이야기를 나눔으로써 홍성군 여성회관 프로그램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충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