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영 A.M 전직원 추석명절 이웃돕기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6/09/05 [14:56]

㈜한영 A.M 전직원 추석명절 이웃돕기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6/09/05 [14:56]
 
▲      © 편집부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소재 법원토지전문법인 ㈜한영A.M 전 직원은 다가오는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사회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달라면서, 후원금 100만원을 평소 알고 있는 천안시 서북구청 주민복지과 고경수 가족복지팀장에게 전달하였다. 

㈜한영 A.M 직원들은 지난 7월부터 매달 봉급에서 일정금액을 갹출하여 소외된 불우이웃을 돕기 위하여 전달하고 있으며, 천안시 서북구청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후원금을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이 이용하는 환경이 취약한 지역아동센터와 가정해체 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조손가정을 선별하여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하여 지정기탁 조치했다.

김찬영 ㈜한영 A.M 대표는 후원금을 전달하는 자리에서 “다가오는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불우한 이웃을 돕기 위해 전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후원금을 모았다면서, 앞으로도 사회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말했다. 

고경수 가족복지팀장은 “모두가 경제적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성금을 전달해준 ㈜한영 A.M 김찬영 대표 전 직원에게 깊이 감사를 드리며, 성금은 후원자의 뜻에 따라 지역 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취약계층에 지급토록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 관련기관을 통해 지정기탁토록 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